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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체공학과 앉아서 일하는 직장과의 상관관계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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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체공학과 앉아서 일하는 직장과의 상관관계

복덩나라 2021. 9. 6.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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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체공학과 앉아서 일하는 직장과의 상관관계

인체공학에 있어 앉아일하는 직장과의 상관관계는 매우 높다. 현재 전체 노동력의 상당 부분이 신체활동이 적은 직업에 고용되어있다는 점이다. 앉은 자세로 오랜 시간을 보내는 것과 같은 앉아있는 행동은 부상 및 추가 건강 위험에 대한 신각한 위협이 됩니다. 불행하게도, 어떤 직장이 앉아있는 직원이 있다면 그 불편을 겪게 됩니다. 앉아서 많은 양의 일을 수행하는 모든 직원에 대해 잘 설계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하더라도 말이다. 사회경제적 결정요인, 교육 수준, 생활 환경, 연령 등을 포함하여 개인과 인구 모두 좌식 생활 방식의 보급이 증가하는 경향이 있는 기존 조건이 있습니다. 공중보건저널에서 발표된 연구에서는 사회경제적 요인과 일하는 사회의 개인에 대한 좌식 생활 방식의 영향을 조사했습니다. 이 연구는 저소득 환경에 살고 있다고 보고한 개인이 높은 사회경제적 지위에 있다고 보고한 사람들 보다 고 위험 그룹으로 간주되지만, 각 커뮤니티는 다르고 이러한 위험을 다르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종종, 더큰 작업장은 직업상의 앉아서 일하는 확률이 높은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및 사무직으로 분류되는 환경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직장에서 앉아있거나 앉아있는 행동에  더 많이 노출됩니다. 또한 상근직이고 일정이 유연하며 해당 인구 통계에 포함되며 근무일 내내 자주 앉아있는 직업입니다. 따라서 앉아서 일하는 직원에게 더 나은 인체공학적 기능을 둘러싼 장애물에는 비용, 시간, 노력, 그리고 회사와 직원 모두가 포함됩니다. 위의 증거는 앉아있는 작업장에서 인체공학의 중요성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이 문제에서 누락된 정보는 시행 및 정책 구현입니다. 현대화 된 작업장이 점점 더 기술 기반이 되면서 더 많은 직업이 주로 자리를 차지 하게 되므로 만성 부상과 통증을 예방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작업 및 근로자 보상 사례에서 결근 일수를 제한하여 회사의 비용을 절감하는 인체공학적 도구에 대한 연구의 양으로 더 쉬워지고 있습니다. 기업들이 직원이 건강 결과의 우선 순위를 보장하는 방법은 정책과 구현을 통해서 입니다. 전국적으로 현재 시행중인 정책은 없지만 소수의 대기업과 모든 근로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서 문화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네바다 주 위험 관리 부서는 기관 책임과 직원 책임 모두에 대한 일련의 기본 규칙을 설정했습니다. 기관의 책임, 워크 스테이션을 평가하는 위험 관리 리소스를 사용할 때 필요하고 산업안전 보건 청의 기록을 유지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특정 워크스테이션 인체공학적 정책 및 책임입니다. 그래서 최근까지 인적 요소와 인체 공학을 평가하는 데 사용된 방법은 간단한 설문지에서 더 복잡하고 값비싼 사용성 실험실에 이르기까지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는 민족 지학적 분석:민족 지학에서 파생된 방법을 사용하여 이 프로세스는 실제 환경에서 기술의 사용을 관찰하는데 중점을 둡니다. "실세계"경험과 압력, 작업장에서의 기술 또는 환경 사용에 중점을 둔 정성적이고 관찰적인 방법입니다. 이 프로세스는 설계 프로세스 초기에 사용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포커스 그룹은 한개인이 조사 중인 기술이나 프로세스에 대한 토론을 촉진하고 의견을 이끌어내는 질적 연구의 또 다른 형태입니다. 이것은 일대일 인터뷰 또는 그룹 세션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많은 양의 심층 질적 데이터를 얻는 데 사용 될 수 있지만 표본 크기가 작기 때문에 개인 편향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추구할 정확한 질문과 그룹의 구조에 크게 의존하므로 설계 프로세스의 어느 시점에서나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 반복적인 디자인입니다. 이는 프로토타이핑이라고도 하는 반복적인 디자인 프로세스는 사용자가 디자인의 여러 단계에 참여하여 문제가 나타날때 이를 수정하도록 합니다. 프로토타입이 디자인 프로세스에서 나오면 이 기사에서 설명하는 다른 형태의 분석을 거쳐 결과를 가져와 새로운 디자인에 통합합니다. 유저들 사이의 트렌드를 분석하고 제품을 새롭게 디자인합니다. 이는 비용이 많이 드는 프로세스가 될 수 있으며 설계가 너무 구체적이 되기 전에 설계 프로세스에서 가능한 한 빨리 완료되어야 합니다. 다음은 메타 분석입니다. 경향을 도출하거나 디자인 결정을 돕기 위한 가설을 형성하기 위해 이미 존재하는 광범위한 데이터 또는 문헌을 조사하는데 사용되는 보완 기술입니다. 몬헌 조사의 일환으로, 메타 분석을 수행하여 개별 변수에서 집단 경향을 식별 할수 있습니다. 피험자 인텐덤은 두명의 피험자가 분석적 관찰을 음성으로 하는 동안 일련의 작업을 동시에 수행하도록 요청 받습니다. 이 기법은 참가자들이 개별 참가자들과 함께 종종 가능한 것보다 더 풍부한 관찰 세트를 생성하기 위해 서로의 의견을 피드로 사용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공동 발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연구원이 관찰며 사용상의 어려움을 발견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일반적으로 기록됩니다. 설문 조사 및 설문지도 또 하나의 방법입니다. 인적 요인 외에도 많이 사용되는 기법인 설문조사와 설문지는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시행 될 수 있어 연구자가 많은 양의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질문은 정확하게 작성되고 해석 되어야 하며 정의상 주관적 이기 때문에 얻은 데이터의 유효성은 항상 문제가 됩니다. 실제로 응답한 사람들도 사실상 스스로 선택하여 표본과 모집단 간의 격차를 더욱 넓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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